QUICK
MENU

NEWS

제목 마스크 써도 피부자극 없다. 바이오빛, 접촉 감염 효과 화장품원료 미국협회 등록
작성자 biovit
작성일자 2021-02-09

마스크 써도 피부자극 없다. 바이오빛, 접촉 감염 효과 화장품원료 미국협회 등록
 


2021-01-19










기능성 펩타이드 안정화 기술을 보유한 (주)바이오빛은 최근 접촉감염, 피부트러블에 효과가 있는 ECM Antimicrobial Protein원료를 미국화장품협회(INCI)에 등록완료했다. ECM Antimicrobial Protein은 인체유래 항균펩타이드 성분이 아토피 원인균인 포도상구균이나 여드름균 등 다양한 세균을 선택적으로 사멸시켜, 인체에는 전해 무해하다는 장점이 있다. 보다 안정적인 효과 검증을 위해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자체 효능 테스트를 진행하여 검증을 완료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 대표 인체적용시험 기관을 통해 자극이 없음을 확인했다.


회사 관계자는 "바이오빛 연구소에서 수백차레의 효능테스트를 거친 ECM Antimicrobial Protein은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자극과 트러블 문제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걱정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줄 것"이라며, "자사의 제품은 인체와 유사한 단백질 성분으로 되어 있어 자극에 예민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밝혔다.


바이오빛이 활용하고 있는 항균펩타이드는 직접적인 항균기능 뿐만 아니라 염증반응에도 관여하는 면역조절기능을 하고 있어, 피부 감염문제에 상당히 효과적이다. 또한 최근 진행한 임상테스트에서도 우수한 효능이 검증된 바 있어 출시 예정인 제품에 대해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